스트레이키즈 "코로나19, 함께 노력한다면 일상 회복할 것"[코로나 극복 응원 메시지]

이덕행 기자  |  2021.12.10 10:36
/사진=코로나19 대국민 스타 릴레이 응원메시지 '스트레이키즈' 영상화면 /사진=코로나19 대국민 스타 릴레이 응원메시지 '스트레이키즈' 영상화면
그룹 스트레이키즈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속 단계적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10일 스타뉴스가 진행하는 '코로나19 대국민 스타 릴레이 응원 메시지'에 참여했다.

승민은 "저희가 팬분들을 직접 만나 뵙지 못한 지 벌써 2년이 다 되어간다고 한다. 많은 분들이 오랫동안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고 입을 열었다.

아이엔은 "많이 지치고 힘드셨을 텐데 그래도 길고긴 터널 끝에 희망의 빛이 보이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은 "함께 노력한다면 소중한 일상을 회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리노는 "올 한 해도 정말 고생 많으셨고 부디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 연시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창빈은 "저희도 음악과 무대로나마 여러분들 힘낼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방찬은 "2021년 큰 사랑 보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드린다"고 감사를 전했다.

앞서 정부는 백신 접종률이 높아짐에 따라 지난 11월 1일부터 단계적 일상 회복을 시행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