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석 ㈜정샘물뷰티 대표, 추석 맞아 2000만원 기부

대한사회복지회 통해 취약계층 아동에 명절 선물·양육물품 등 지원

신화섭 기자  |  2022.09.08 09:52
취약계층 아동의 행복한 명절나기 후원한 유민석 대표.  /사진=대한사회복지회 취약계층 아동의 행복한 명절나기 후원한 유민석 대표. /사진=대한사회복지회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정샘물뷰티 유민석 대표가 8일 민족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김석현)에 2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복지회가 밝혔다.


기부금은 학대피해·보호종료아동 등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한 명절 음식(과일·간식)과 풍성한 명절을 위한 선물(완구·의류) 및 양육물품 구입비로 사용된다.

지난 5월 시설보호 아동을 위한 교육·양육비 등을 후원하며 1억원 이상 개인고액기부자 모임 아너패밀리 8호 회원이자 ㈜정샘물뷰티의 정샘물 원장과 함께 가족 아너패밀리 1호 회원에 가입한 유민석 대표는 "어려운 환경의 아이들도 이번 추석은 행복한 명절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복지회는 "㈜정샘물뷰티는 미국 아마존에서 진행하는 할인 행사 중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부문에서 한국 뷰티 브랜드 판매 1위를 차지하는 등 K-뷰티 산업 활성화에 기여 중이다. 또 이번 달 30일부터 '서울뷰티위크'에서 콘테스트를 열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꿈나무를 발굴하고 이들의 진학과 취업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에 설립된 아동복지전문 사회복지법인으로 전국 24개 시설을 운영하며 영유아·아동·청소년·장애인·한부모가족·소외어르신 등을 보호하며 지원하고 있다.

후원금 전달판.  /사진=대한사회복지회 후원금 전달판. /사진=대한사회복지회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