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크뮤, 대한사회복지회 통해 한부모 가정 지원 위한 바자회 8천만원 상당 의류 후원

전시윤 기자  |  2022.05.19 14:43
- 밍크뮤, 취약계층 아동 및 한부모 가정 지원 '아이사랑 나눔바자회' 의류 후원


- 밍크뮤, 2011년부터 대한사회복지회와 인연…12년째 꾸준한 정기 후원

- 서양네트웍스 "아이들이 성장하는데 있어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유아·아동복 업계 1위 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밍크뮤가 취약계층 아동과 한 부모 가정 지원을 위한 '아이사랑 나눔바자회'에 의류를 후원했다고 19일 밝혔다.

19일부터 20일까지 단 이틀간 진행되는 '아이사랑 나눔바자회'는 대한사회복지회 주관으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과 한 부모 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바자회에서는 유아동·성인 의류, 생활가전, 화장품, 잡화, 신발, 생활용품, 유모차, 카시트 등을 최대 90% 할인가에 판매한다.

서양네트웍스는 8천8백만 원 상당의 밍크뮤 의류 948종을 후원함으로써 바자회 물품을 다양화하고 한 부모 가족의 경제적 지원을 도모할 예정이다. 바자회와 관련한 내용은 밍크뮤 공식 SNS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앞서 밍크뮤는 지난 2011년부터 대한사회복지회와 인연을 맺고 미혼모 가정과 돌맞이 행사지원 등 12년째 꾸준한 정기후원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바자회를 시작으로 돌잔치 행사 지원, 아동 특수 간식비 및 양육 물품 지원 등 아이들을 위한 후원 및 봉사활동을 계속해서 이어 나갈 예정이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로서 사회 공헌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누는 브랜드"라면서 "서양네트웍스는 앞으로도 아이들이 성장하는 데 있어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