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홈씨씨 인 마이 룸' 선봬

전시윤 기자  |  2022.09.29 13:29
'홈씨씨 인 마이 룸'에 소개된 '중랑하우스'의 서재 '홈씨씨 인 마이 룸'에 소개된 '중랑하우스'의 서재


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서재 인테리어 제안을 담은 '홈씨씨 인 마이 룸(HOMECC IN MY ROOM)' 시리즈 콘텐츠 11편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홈씨씨 인 마이 룸은 트렌디한 감각을 지닌 인기 인스타그램 셀럽의 홈 인테리어 노하우를 소개하는 카드뉴스 형태의 SNS 콘텐츠로, 홈씨씨 인테리어가 지난 2월부터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차례로 공개하고 있다.

최근 공개된 11편에서는 독서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글에 녹인 낭만'이라는 주제로 유명 인스타그래머인 '서잇다'와 '중랑하우스'의 서재 인테리어를 소개했다.

이번에 소개된 서잇다의 서재는 클래식한 우드톤의 인테리어를 적용해 아늑하고 빈티지한 책방 같은 분위기가 돋보인다. 중랑하우스의 서재는 블랙 컬러의 스테인리스 소재 가구와 우드 가구가 적절하게 조화돼 빈티지한 감성과 모던함이 공존하는 특별한 느낌을 자아낸다.

이번 편에서는 셀럽의 공간처럼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한 홈씨씨 인테리어의 가구도 함께 소개됐다. 우드 가구 제품으로는 'JY 심플 책상'이, 모던한 가구 제품으로는 'JY 심플 2단 벽선반'이 추천됐다.

JY 심플 책상은 조립 및 설치가 간편하며 인체공학적인 곡선형 디자인으로 설계돼 책상에서 생활하는 내내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는 우드 책상이다. JY 심플 2단 벽선반은 다양한 타입의 벽에 설치가 가능한 선반 제품으로, 물건의 크기에 맞게 선반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시물에 삽입된 제품 태그를 누르면 홈씨씨몰로 연결돼 두 제품을 볼 수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 인 마이 룸은 생활감이 묻어나는 셀럽들의 실제 인테리어 공간을 소개해 셀프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젊은 팔로워들로부터 꾸준히 공감과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SNS를 통해 다양한 인테리어 소식을 전하고 고객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CC글라스의 홈씨씨 인테리어는 최근 대형 인테리어 전문 매장인 인천점과 울산점에 모델하우스형 체험관을 오픈했다. 이번에 선보인 모델하우스형 체험관은 홈씨씨 인테리어의 맞춤형 시공 패키지인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가 시공된 아파트를 재현한 인테리어 전시 공간으로, 각 매장 인근에 위치한 실제 아파트의 평면을 그대로 적용해 구성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