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송재림과 열애설' 김소은 "가슴이 너무 아프다"…추모글 보니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4.11.14 20:47
배우 송재림, 김소은 /사진=머니투데이 DB, 김소은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김소은이 과거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췄던 배우 고(故) 송재림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김소은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상에 그 어떤 말로도 형용할 수 없이 가슴이 너무 아프다. 긴 여행이 외롭지 않았으면 좋겠다. 안녕 내 친구. 또 보자"는 글을 올렸다.

이어 "잘 보내주고 왔습니다. 제 걱정 안 하셔도 돼요"라고 덧붙였다.

함께 올린 사진에는 김소은과 고 송재림의 모습이 담겼다.

김소은과 고인은 과거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두 사람은 MBC 연예대상에서 베스트커플상을 받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드라마 '우리 갑순이'에 함께 출연해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두 사람의 돈독한 우정에 누리꾼들은 송재림 비보가 전해진 후 김소은을 향한 우려를 드러내기도 했다.

송재림은 지난 12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39세. 경찰은 "타살 등 범죄 혐의점은 확인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 · 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 또는 SNS상담 마들랜(마음을 들어주는 랜선친구)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베스트 클릭

  1. 1 "이 과자 먹지 마세요"…'암 유발' 곰팡이 독소 초과 검출
  2. 2 김병만도 몰랐던 사망보험 20여개…'수익자'는 전처와 입양 딸
  3. 3 "50만원 넣으면 10만원 더 준대"…이 적금 출시 23일 만에 1만명 가입
  4. 4 송재림, 생전 인터뷰 "내 장례식장에선 샴페인 터트릴 것"
  5. 5 고 송재림 괴롭힌 '악질 사생팬' 있었다…측근 사진 공개·비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