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6% 상승한 682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3분기 기준 최대 매출이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도 전년 대비 22% 상승한 48억원으로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갔다.
회사의 최대 매출처이자 주력 브랜드인 젝시믹스의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656억원과 45억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각각 전년 대비 18%, 66% 상승한 수치다. 3분기까지 연결 기준 누적 매출액은 19% 성장한 1977억원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수영, 러닝 등 수요가 높은 카테고리의 제품군을 늘려가며 수익성을 높이는데 주력했다. 해외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내면서 해외 실적도 전년 대비 77%이상 성장했다. 현재 젝시믹스는 중국에서 7개, 일본에서 3개 정식 매장을 포함해 해외 20개 매장을 보유중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4분기에 구스 등 아우터 제품군을 강화하며 매출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불확실한 경영 환경 속에서도 주력 사업에 매진해 3분기에 괄목할만한 매출 신장을 만들어냈다"며 "기업의 가치와 주주가치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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