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베스트, 도곡동 몽가타 1호점 이어 대치동 2호점 오픈.. 수면시장 선도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 2024.11.14 16:52
임베스트가 도곡동에 몽가타 1호점에 이어 14일 강남구 대치동에 2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임베스트
좋은 잠과 휴식을 통한 건강한 삶을 기업철학으로 가지고 있는 주식회사 임베스트(대표 임옥영)는 좋은 잠자리 아임슬리핑, 입고덮는 콜라겐 슬립스킨, 그리고 재워주는 침대 몽가타 등 3개의 대표브랜드로 수면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아임슬리핑의 스트레스 제로 베개는 베는 즉시 머리의 온도를 2℃ 낮춰주어 수면에 도움이 된다. 또한 추운 겨울 전기 없이 자가 발열되는 발열토퍼는 자는 동안 건강한 체온을 유지해주어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입고 덮는 콜라겐 브랜드 슬립스킨 이불은 덮고 자는 것만으로도 피부의 수분을 유지할 수 있다.

재워주는 침대 몽가타는 우리 몸의 중심을 잡는 전정기관에 약간의 자극을 주어 잠을 빨리 들게 하는 원리로 개발된 침대다. 흔들리는 차 안이나 비행기 안, 해먹이나 아이들 재울 때 쓰는 흔들 침대도 이 원리로 잠을 빨리 들게 한다.


몽가타 침대는 기술특허 13개와 삼성병원과 세브란스 병원에서 임상을 통해 잠드는 시간이 줄어들고 깊은 잠을 더 많이 잔다는 결과를 임상해 검증하고 삼성병원과 논문을 발표했다.

임베스트 임옥영 대표는 "잠못드는 현대인들에게 재워주는 침대 몽가타를 통해 깊은 잠을 자게하여 건강하고 활력있는 삶을 제공하여 수면시장의 새로운 변화를 주도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이 과자 먹지 마세요"…'암 유발' 곰팡이 독소 초과 검출
  2. 2 김병만도 몰랐던 사망보험 20여개…'수익자'는 전처와 입양 딸
  3. 3 "50만원 넣으면 10만원 더 준대"…이 적금 출시 23일 만에 1만명 가입
  4. 4 송재림, 생전 인터뷰 "내 장례식장에선 샴페인 터트릴 것"
  5. 5 고 송재림 괴롭힌 '악질 사생팬' 있었다…측근 사진 공개·비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