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도기준 3분기 누적 매출액은 155억3400만원으로 전년동기대비 8.5% 증가했고, 영업익은 4억8100만원으로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반면 순이익은 6월말 기준시점의 주가와 9월말 기준의 주가 상승에 따른 파생상품평가손실 인식으로 48억9300만원의 순손실을 기록했다. 이 손실은 현금유출이 없는 단순 회계인식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연결기준 3분기 누적 매출액은 198억3000만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2.3% 증가했고, 영업손실은 29억6378만원으로 적자를 지속했다.
회사관계자는 "파생상품평가손실은 최근 주가상승으로 전환사채의 행사가액과 주가간 차이로 인해 파생상품 평가손실을 인식했다" 며 "K-IFRS에 따라 금융부채로 분류된 경우 공정가액으로 평가하도록 되어있어 손실을 반영했고, 계상된 금액은 현금유출이 없는 손실" 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K뷰티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국내외 고객들로부터 기존 화장품 및 의약품에서의 마이크로니들 제형 의뢰가 늘어나고 있다"며 "제품 라인업 확대와 판매시장 확대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것" 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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