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기반 '예비 에이블리언' 뽑는다…에이블리, 개발자 인턴 모집

머니투데이 최태범 기자 | 2024.11.14 12:00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를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오는 20일 오후 1시까지 채용 연계형 개발자 인턴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프론트엔드 엔지니어와 백엔드 엔지니어 포지션이다. 경력, 연차, 나이 등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최종 선발된 인턴은 내년 1월6일부터 3개월간 근무하게 된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 관계자는 "고용 시장 내 공개 채용이 감소하고 다수의 IT 기업과 스타트업 채용이 경력직 중심으로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경력 없이도 엔지니어로 성장할 기회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했다.

선발된 인턴은 에이블리 앱의 커머스 서비스, 입점 셀러 전용 플랫폼 서비스, 에이블리 구성원이 사용하는 백오피스 서비스 등의 운영·개발 실무를 경험하며 전문성을 쌓을 수 있다.


인턴 근무 기간 동안 식사 비용, 간편식과 다양한 간식, 최신 업무 장비, 초과 근무 수당 등 정규직 직원과 유사한 수준의 복지가 제공된다. 인턴 종료 이후 성과와 적합성을 판단해 정규직 입사 기회도 주어진다.

최하늘 에이블리코퍼레이션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에이블리는 다방면으로 뛰어난 역량을 지닌 육각형 엔지니어로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며 "대규모 이용자와 방대한 양의 빅데이터를 통해 많은 테크 인재가 역량을 키우고 발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이 과자 먹지 마세요"…'암 유발' 곰팡이 독소 초과 검출
  2. 2 김병만도 몰랐던 사망보험 20여개…'수익자'는 전처와 입양 딸
  3. 3 "50만원 넣으면 10만원 더 준대"…이 적금 출시 23일 만에 1만명 가입
  4. 4 송재림, 생전 인터뷰 "내 장례식장에선 샴페인 터트릴 것"
  5. 5 고 송재림 괴롭힌 '악질 사생팬' 있었다…측근 사진 공개·비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