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PEM(International Academy of Practical Aesthetic Medicine)은 2009년 설립 이래 실습 중심의 교육을 통해 전 세계 의료진들에게 최신 지견과 트렌드를 알리는 국제 학회다.
이번 학회에서 권한진 대표는 울트라콜(UltraCol)의 독자적인 기술과 효과적인 시술 테크닉을 소개해 현지 성형외과 및 피부과 의료진,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높은 생분해성과 빠르고 고른 수화로 사용이 용이하며, 얇은 피부 부위에도 안전하게 적용할 수 있어 장기적인 미용 노화 개선에 적합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앞서 울트라브이는 이스라엘, 체코, 폴란드, 포르투갈, 영국에 이어 이탈리아에서도 품목 허가를 획득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아시아, 남미, 중동 등 글로벌 시장에서 쌓은 노하우를 활용해 현지에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빠르게 경쟁 우위를 확보할 계획이다.
특히 이탈리아는 미용 및 성형 시술 수요가 높은 국가로, 세계 시장에서 10위권에 속하는 큰 규모를 자랑한다.
한편, 울트라브이는 현재 울트라콜(UltraCol)의 중국 현지 수입 인허가 절차를 진행 중이며, 내년 하반기 내 허가를 획득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