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영문 페이지는 카테고리별 랭킹, 화해 어워드, 리뷰 토픽, 화장품 제품의 성분 정보 등 핵심 기능들을 영문으로 모두 번역해 구현했다. 특히 화장품 구매 시 대표적인 참고 지표인 실사용자 리뷰 또한 거대언어모델(LLM)을 활용해 영문으로 번역해 제공한다. 내년에는 일본어 버전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화해는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국내 브랜드들의 해외진출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화해는 내년 해외 인플루언서와 브랜드 간 협업을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판매 채널을 확대해 'K뷰티 액셀러레이션 플랫폼''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김경일 화해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글로벌 웹은 '한국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K뷰티 랭킹'을 중심으로 K뷰티 정보 탐색에 있어 필수 채널이 될 것"이라며 "화해가 'K뷰티계의 넷플릭스'가 돼 우수한 국내 뷰티 브랜드를 알리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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