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스튜디오스, AI 포토부스 '스냅파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머니투데이 고석용 기자 | 2024.11.12 23:00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AI(인공지능) 기반 버추얼 프로덕션 기업 비브스튜디오스가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길에 AI 포토부스 '스냅파이(SNAPAI)'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스냅파이는 비브스튜디오스가 개발한 포토부스 브랜드로, AI 기술을 활용해 촬영한 사진을 다양하게 꾸밀 수 있는 포토부스 기기다.

스냅파이는 촬영한 사진을 만화 속 캐릭터처럼 바꿔주는 '플레이툰' 기능과 캐릭터화 하는 '캐리커쳐' 기능, 다양한 환경과 배경으로 프로필 사진을 만들어주는 'AI 프로필' 기능 등을 갖추고 있다.

스냅파이 플래그십 스토어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총 3층으로, 1·2층은 포토부스, 3층은 셀프 포토 스튜디오다. 포토 스튜디오에서는 사진 촬영을 위한 전문 사진 기기가 마련돼 전문적인 촬영이 가능하다.


비브스튜디오스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공식 SNS(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포토부스 이용권 제공 및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베스트 클릭

  1. 1 "이 과자 먹지 마세요"…'암 유발' 곰팡이 독소 초과 검출
  2. 2 김병만도 몰랐던 사망보험 20여개…'수익자'는 전처와 입양 딸
  3. 3 "50만원 넣으면 10만원 더 준대"…이 적금 출시 23일 만에 1만명 가입
  4. 4 송재림, 생전 인터뷰 "내 장례식장에선 샴페인 터트릴 것"
  5. 5 고 송재림 괴롭힌 '악질 사생팬' 있었다…측근 사진 공개·비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