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플래너는 2003년부터 고객들에게 겨울과 새해가 다가왔음을 알리는 아이템으로 출시 때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는 지난 1일부터 플래너 3종과 포터블 램프 4종, 캘린더 1종 등 8종의 증정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겨울 e-프리퀀시' 행사 처음으로 디지털 플래너를 선보인다. 디지털 기기 활용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결정으로 플래너 출시 22년만에 처음이다. 이를 통해 e-프리퀀시 고객 경험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디지털 플래너는 e-프리퀀시 완성 후 오프라인 플래너를 수령한 고객 대상으로 추가 증정된다. 글로벌 필기 앱인 '굿노트(Goodnotes)'와 협업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디지털 플래너를 꾸밀 수 있는 스타벅스 음료와 푸드 이모티콘, 메모지 등으로 구성된 스티커북도 제공한다.
플래너 커버는 3종 중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월·주별로 일정 관리와 새해 목표 계획과 달성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만다라트 페이지 등으로 구성됐다. 나만의 스타벅스 음료와 매장을 기록하는 페이지도 있다. 월간 페이지의 경우 구글 캘린더와 연동해 일정을 기록할 수 있다. 사용자에 맞춰 불필요한 내지는 삭제하고 원하는 내지는 무한으로 재생성해 사용할 수 있다.
스타벅스 디지털 플래너는 플래너 수령 후 스타벅스 앱 e-프리퀀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년 1월 7일까지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플래너 수령 개수에 상관없이 ID당 1개씩 증정된다. 보다 자세한 안내사항은 스타벅스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사이렌 오더 혹은 매장에서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8종의 증정품 중 1종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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