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필품 1만개가 단돈 1000원" 그립, 17일까지 쇼핑위크

머니투데이 김태현 기자 | 2024.11.11 19:00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그립
라이브 커머스 앱 그립(Grip)이 누적 다운로드 1000만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쇼핑 행사 '천만흥행 쇼핑위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패션부터 식품, 생활 필수품 등 상품 1만개를 1000원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 등이 열릴 예정이다.

그립은 이 기간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1000명에게 1000원 쿠폰과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 매일 열리는 '천만 특가 라이브'에서는 겨울 패딩, 나이키 운동화를 포함한 패션 상품부터 하림 인기 식품 등을 단돈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이벤트 라이브 방송 알림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닌텐도 OLED',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등을 0원에 득템할 수 있는 응모권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그립은 기존 이커머스와 달리 판매자와 소비자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양방향 관계 기반 커머스를 지향해왔다. 이러한 차별화된 방식은 소비자들에게 신뢰도와 유대감을 형성했고, 그 결과 최대 20% 수준의 높은 구매전환율과 2% 대의 낮은 반품률을 유지하고 있다.

김한나 그립컴퍼니 대표는 "10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준비한 이번 쇼핑위크는 고객들과 함께 성장의 기쁨을 나누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 경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이 과자 먹지 마세요"…'암 유발' 곰팡이 독소 초과 검출
  2. 2 故송재림 SNS엔 "긴 여행 시작"…한달 전 '밝은 미소' 사진 보니
  3. 3 "50만원 넣으면 10만원 더 준대"…이 적금 출시 23일 만에 1만명 가입
  4. 4 김병만도 몰랐던 사망보험 20여개…'수익자'는 전처와 입양 딸
  5. 5 송재림, 생전 인터뷰 "내 장례식장에선 샴페인 터트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