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은 이 기간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1000명에게 1000원 쿠폰과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 매일 열리는 '천만 특가 라이브'에서는 겨울 패딩, 나이키 운동화를 포함한 패션 상품부터 하림 인기 식품 등을 단돈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이벤트 라이브 방송 알림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닌텐도 OLED',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등을 0원에 득템할 수 있는 응모권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그립은 기존 이커머스와 달리 판매자와 소비자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양방향 관계 기반 커머스를 지향해왔다. 이러한 차별화된 방식은 소비자들에게 신뢰도와 유대감을 형성했고, 그 결과 최대 20% 수준의 높은 구매전환율과 2% 대의 낮은 반품률을 유지하고 있다.
김한나 그립컴퍼니 대표는 "10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준비한 이번 쇼핑위크는 고객들과 함께 성장의 기쁨을 나누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 경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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