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임앤컴퍼니 "음식물처리기 이롭 더 그레블, 14개 백화점 공식 입점"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24.11.11 08:59

오하임앤컴퍼니는 친환경 가전 브랜드 '이롭'이 프리미엄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이롭 더 그레블'을 주요 백화점 14곳을 통해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롭 더 그레블'은 24시간 자동 케어 시스템으로 미생물을 관리해주는 미생물 음식물처리기다. 이 제품은 최근 CJ온스타일에서 진행한 첫 론칭 방송 및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준비된 물량을 완판하며 큰 호응을 얻었고, 이에 힘입어 지난 1일부터 소비자들과 보다 가까운 소통을 위해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롭 더 그레블'은 롯데백화점 동탄점,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동대구점, 대전점, 광주점, 현대백화점 일산 킨텍스점, 천호점, 울산점을 포함한 총 14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백화점 입점을 통해 제품을 직접적으로 소개할 기회가 생겨 기쁘다"라며 판매 실적에 따라 추후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긍정적으로 고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이 과자 먹지 마세요"…'암 유발' 곰팡이 독소 초과 검출
  2. 2 故송재림 SNS엔 "긴 여행 시작"…한달 전 '밝은 미소' 사진 보니
  3. 3 "50만원 넣으면 10만원 더 준대"…이 적금 출시 23일 만에 1만명 가입
  4. 4 김병만도 몰랐던 사망보험 20여개…'수익자'는 전처와 입양 딸
  5. 5 송재림, 생전 인터뷰 "내 장례식장에선 샴페인 터트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