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주얼리 '누아보', 디즈니 미키마우스 주얼리 출시

머니투데이 박세은 인턴기자 | 2024.11.08 17:25
사진제공=누아보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누아보(nuavo)가 미국의 월트디즈니 브랜드 캐릭터 미키 마우스와 새로운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누아보와 월트디즈니 코리아, 주얼리 플랫폼 아몬즈(amondz) 등 3사가 함께 손잡고 출시한 주얼리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미키마우스의 얼굴을 사랑스럽고 위트 있게 표현했다. 특히 누아보의 대표 상품 '클립(Clip) 귀걸이'에 미키마우스 캐릭터를 접목, 클래식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담아냈다. 이번 협업 상품군에는 귀걸이, 목걸이, 팔찌, 키링 등이 포함된다.

누아보의 대표 주얼리 '클립 귀걸이' 라인은 99% 실버 소재를 사용, 물에 닿아도 쉽게 변색되지 않는다. 업체 측은 "피부가 예민한 이들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면서 "유니크한 디자인이지만 일상에서 데일리하게 스타일링 가능한 아이템"이라고 했다.


김현진 누아보 대표는 "독특한 디자인의 주얼리를 시즌별로 제작하고 있다"며 "하지만 동시에 고객이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일상의 클래식함을 추구한다"고 말했다.

누아보는 클립 주얼리에 더 다양한 스토리를 담아 이번 겨울 시즌 여러 플랫폼과 협업할 예정이다. 2025년에는 도널드 덕(Donald duck) 캐릭터를 접목한 주얼리 라인도 출시할 계획이다.

베스트 클릭

  1. 1 "피임을 왜 해요?"…성 경험 여학생 9562명에 물으니
  2. 2 '1억 빚투' 이영숙, 재산 없다?…"토지 압류당하자 딸에 증여" 꼼수
  3. 3 "내가 영감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또 난데없이 GD 소환
  4. 4 동전 세던 모자 "라면 취소 좀"…지켜본 손님, 계산하곤 "오지랖인가?"
  5. 5 둔촌주공 전세매물 3000건 우르르…여긴 13억인데 왜 저긴 7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