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네이버 "모바일 체류시간 10%...숏폼 재생수도 쑥"

머니투데이 김승한 기자 | 2024.11.08 09:32

최수연 네이버(NAVER) 대표는 8일 올해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3분기 네이버 모바일 메인의 일평균 체류 시간은 전년 동기 대비 10% 이상 성장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난해 개편을 통해 네이버 모바일 메인에 전면 내세운 클립(숏폼 서비스)의 경우 월평균 일간 클립 재생수가 전 분기 대비 50% 상승했고, 일간 인당 재생수 또한 연초 대비 81% 성장했다"고 덧붙였다.

베스트 클릭

  1. 1 "피임을 왜 해요?"…성 경험 여학생 9562명에 물으니
  2. 2 빚 갚았다던 이영숙 침묵 속…'흑백요리사' 출연료까지 압류
  3. 3 "내가 영감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또 난데없이 GD 소환
  4. 4 사격 김예지, 총 내려둔다…돌연 소속팀에 사표 제출, 왜?
  5. 5 DJ 막내아들 김홍걸 "트럼프한테 당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터치다운the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