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예♥' 박수홍, 딸과 반려묘 다홍이 첫 만남 포착…"소중해"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4.11.07 17:29
방송인 박수홍의 딸과 반려묘 다홍이. /사진=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운영하는 딸 인스타그램

방송인 박수홍이 딸과 반려묘 다홍이의 첫 만남 순간을 포착해 공개했다.

/사진=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운영하는 딸 인스타그램

박수홍 김다예 부부는 딸 전복이(태명)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동육아"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집에 온 박수홍 김다예 부부의 딸 전복이와 반려묘 다홍이가 처음 만나는 순간이 담겼다.

/사진=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운영하는 딸 인스타그램

사진 속 다홍이는 잠든 아기엔 신기한 듯 눈을 떼지 못하고, 아기가 누운 아기침대도 기웃거리며 호기심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이를 지켜본 박수홍은 "이 귀한 걸 어떡하나. 너무 소중해냥"이라는 글을 덧붙이며 반려묘 다홍이 마음을 짐작해 표현하기도 했다.

이 모습에 누리꾼들은 "다홍이가 예뻐해 줄 줄 알았다" "어머, 집에 온 건가요? 너무 예쁠 듯" "전복이 다홍이 너무 예뻐요" "신기한 듯 조심스레 쳐다보네. 동생을 잘 부탁해" "투샷이 벌써 사랑스러워요" "다홍이랑 전복이 케미가 기대된다" 등의 댓글로 새 가족이 생긴 박수홍 가족을 응원했다.

/사진=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운영하는 딸 인스타그램

박수홍은 2021년 7월 23살 연하의 김다예와 결혼했으며, 시험관 시술을 통해 임신에 성공해 지난달 14일 첫 딸을 품에 안았다.

베스트 클릭

  1. 1 폐지 줍는 노인 없는 일본…"종이는 쓰레기 아냐" 20년 앞서간 이유
  2. 2 빚 갚았다던 이영숙 침묵 속…'흑백요리사' 출연료까지 압류
  3. 3 사격 김예지, 총 내려둔다…돌연 소속팀에 사표 제출, 왜?
  4. 4 "내가 영감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또 난데없이 GD 소환
  5. 5 "피임을 왜 해요?"…성 경험 여학생 9562명에 물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