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레이첨단소재, 제5포병여단 모범 간부 부부 초청행사

머니투데이 최경민 기자 | 2024.11.07 15:39
도레이첨단소재를 방문한 제5포병여단 모범 간부 부부
도레이첨단소재는 자매부대 제5포병여단의 모범 간부 부부 초청행사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행사는 이날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도레이첨단소재 관계자는 "불철주야 국방의 임무를 다한 모범 장병과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교류 활동을 통해 상호 간 이해의 폭을 넓히고자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모범 간부 부부 12쌍은 첫날 서울 마곡에 위치한 한국도레이R&D센터를 방문해 회사를 둘러 본 후에 경복궁 관람과 환영행사에 참석했다. 둘째 날에는 강원도 남이섬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김영섭 사장은 "제5포병여단과 10년 넘게 인연이 이어져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국가 안보를 위해 헌신하는 장병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레이첨단소재는 2012년 제5포병여단과 자매 결연을 맺은 이후 발전 기금 전달, 임직원 자녀 병영체험, 모범 간부 초청 행사 등의 교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폐지 줍는 노인 없는 일본…"종이는 쓰레기 아냐" 20년 앞서간 이유
  2. 2 빚 갚았다던 이영숙 침묵 속…'흑백요리사' 출연료까지 압류
  3. 3 사격 김예지, 총 내려둔다…돌연 소속팀에 사표 제출, 왜?
  4. 4 "내가 영감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또 난데없이 GD 소환
  5. 5 DJ 막내아들 김홍걸 "트럼프한테 당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터치다운the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