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업은 글로의 브랜드 캠페인 '하이프 유어셀프(HYPE Yourself)'의 일환으로, 더 높은 목표를 위해 끊임없이 성장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일상에 새로운 영감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플래그십 모델 '하이퍼 프로(HYPER pro)' 고유의 프리미엄함을 바(Bar)라는 공간의 특별함과 혁신적인 예술 작품을 통해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본 프로모션은 12월 31일까지 '문 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간 글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에 신규 가입을 하거나 기존 회원임을 인증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드링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플라스틱 폐기물을 재탄생시킨 독창적인 작품들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강영민 현대미술 작가의 AFF(Art From Factory) 컬렉션도 전시된다. 특히, 강 작가의 시그니처 작품인 AFF 의자뿐 아니라 글로와의 협업으로 특별 제작된 'AFF 글로 스탠드'도 전시될 예정이라, 프로모션 기간 동안 문 바를 찾는 고객들에게 한층 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문 바'라는 공간과 '예술 작품'이라는 시각적인 요소를 통해 하이퍼 시리즈의 프리미엄함을 공감각적으로 구현해 내고자 했다"며 "소비자들에게 전에 없던 새로운 만족감을 선사하는 특별한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AT로스만스는 지난 5월 글로 유저들의 실제 피드백을 반영한 기능과 디자인을 적용한 프리미엄 신제품 하이퍼 프로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
글로 시리즈 최초로 고화질 이지뷰 스크린을 적용해 출시 초기부터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후 하이퍼 프로의 핵심 기능만을 집약한 하이퍼를 선보이며 사용자가 각자의 선호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지를 확장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