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는 독자적인 감성 AI 기술을 통해 맞춤형 콘텐츠를 자동 생성, 마케팅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솔루션을 갖고 있다. 대기업 뿐만 아니라 중소기업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투자를 통해 기술 고도화와 글로벌 시장 진출에 나설 계획이다.
이번 투자는 아스타의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 입주가 계기가 됐다. KTOA 벤처리움 운영사인 씨엔티테크가 입주사인 아스타의 혁신 기술과 성장 가능성에 주목했다.
이재원 아스타 대표는 "이번 투자를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고, 특히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씨엔티테크의 지원을 통해 콘텐츠 마케팅 솔루션 분야에서 혁신을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는 "아스타의 혁신적인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이 미래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판단해 이번 투자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KTOA 벤처리움을 통해 혁신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속적으로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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