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적 비수기임에도 이커머스 사업의 성장과 수퍼드라이(Superdry), 헬베스코(Helvesko) 등 새로운 브랜드의 안착으로 외형 성장을 이어갔다. 수퍼드라이의 경우 지난 8월부터 해외 매출이 반영되기 시작했다.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비비씨어스'(BBC Earth)의 매장 확대도 실적에 기여했다.
3분기 실적에는 9월에 인수한 화장품 유통사 모스트의 실적이 일부 반영됐다. 모스트의 9월 잠정실적은 매출 26억원, 영업이익 8억원이다.
폰드그룹은 지속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대와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해 사업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하반기에도 이커머스와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동시에 강화한다.
폰드그룹 관계자는 "4분기는 전통적으로 의류 산업에서 가장 중요한 성수기"라며 "10월부터 연결 계열사로 편입된 '브랜드유니버스'(브랜드 '스파이더' 전개)의 실적이 본격적으로 반영되면서 매출 증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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