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비즈니스 혁신 전략 공유' 위세아이텍 인사이트 2024 개최

머니투데이 박새롬 기자 | 2024.10.30 16:32
인공지능(AI)·빅데이터 전문기업 위세아이텍(대표 김다산·이제동)이 오는 11월19일 과천 신사옥에서 AI 기반의 비즈니스 혁신 전략을 주제로 한 세미나 '위세아이텍 인사이트 2024'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위세아이텍 인사이트 2024'는 AI와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한 비즈니스 혁신 전략과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다.

이번 세미나는 공공, 의료, 교육, 환경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AI를 통한 서비스 품질 개선 사례를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다. 각 산업에 맞춤화된 AI 모델 개발 전략도 제시한다.

위세아이텍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2024년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솔루션 'WiseIntelligence'(와이즈인텔리전스)와 AI 기반 표준화 추천 기능 'Data Butler'(데이터 버틀러)가 탑재된 데이터 품질 관리 솔루션 'WiseDQ'(와이즈DQ)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기업들의 데이터 활용과 품질 관리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회사 관계자는 말했다.

세미나는 △35년 위세아이텍의 핵심 요약을 담은 키노트 △산업별 AI 개발 전략 △AI 개발과 운영의 A to Z △WiseIntelligence의 2024년 풀 체인지 △데이터 품질을 책임지는 Data Butler 등 총 6개 세션으로 구성된다.


김다산 위세아이텍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기업들이 AI와 빅데이터 기술을 도입하고 실질적 성과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AI 기술을 통한 혁신적 변화를 체감하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세아이텍 인사이트 2024' 관련 상세 내용 확인과 무료 참여 신청은 위세아이텍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사진제공=위세아이텍

베스트 클릭

  1. 1 "14년째 돈 안 갚더니 '흑백요리사' 출연"…한식대가 이영숙 논란
  2. 2 집에서 남편과 성관계, 2억 받은 상간녀…화내는 아내에 오히려 "고소"
  3. 3 율희, 최민환 업소 폭로→생계형 공구 올스톱…최민환 영상 그대로
  4. 4 김수미 '고혈당 쇼크 사망'에 "무슨 병?" 놀란 반응…의사의 경고
  5. 5 안영미 또 논란, 생방송서 "씨X"…"너무 막 나간다" 여론 싸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