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팝의 디자인은 사용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뒀다. 지난 6월 홈화면을 개편해 고객의 잔고와 관련 시장 정보, 매매현황 정보 등 핵심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홈화면 메뉴는 '오늘의 투자'와 '내 자산' 2개로 단순화해 편의성을 높였다.
오늘의 투자 메뉴에서는 다양한 종목정보와 투자정보를 제공한다. 종목별 상승률이나 거래대금 등 실시간 종목 순위를 기존 카드 형식에서 리스트 형식으로 바꿔 보기 좋게 개선했다. 내 자산 메뉴에서는 고객의 총자산 현황과 보유종목 리스트 등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지난 8월에는 메뉴명을 간소화하고 유사 서비스를 통합해 앱 가독성을 높였다. 자주 사용하는 메뉴의 위치와 순서도 재조정했다. 중복되거나 불필요 화면을 공통 서비스로 통합하고 용어 설명을 덧붙였다.
모든 공모주 관련 정보를 모아서 볼 수 있는 '공모주 한 눈에 보기' 서비스와 국내외 증시에서 떠오르고 있는 테마주를 보여주는 서비스도 호평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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