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사용 편의성 향상은 물론, 기업의 마케팅 전략 강화에도 기여한다. 고객의 쿠폰 교환 행동을 데이터로 분석해 고객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상품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데이터는 기업의 향후 경품 제공이나 타깃 마케팅 캠페인에 활용할 수 있어 효율적인 고객 유치 및 로열티 강화가 가능하다. 또한 API를 통해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과 연동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각 기업은 자사의 마케팅 플랫폼과 쉽게 통합할 수 있다.
지현민 스퀘어노트 대표는 "체인지콘은 비대면 선물하기와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으로 자리잡을 것"이라며 "올해 하반기에는 체인지콘 서비스를 집중 확대하여 더 많은 기업이 이 혁신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체인지콘을 이용한 신규 고객 유치와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을 통해 B2B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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