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유시몰' 누적 판매 2600만개 돌파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 2024.10.28 14:15

영국에서 탄생한 치약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이 누적 판매량 2600만개를 돌파했다.

유시몰 브랜드는 2021년 3월 LG생활건강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약 3년 반 만에 2600만개 이상 팔렸다. 전통적인 구강 케어에서 벗어나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 결과가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유시몰은 한번 쓰면 잊기 어려운 '중독적인 상쾌함'이 특징이다. 치약과 칫솔부터 가글, 치아미백제, 민트볼, 캔디류까지 제품군을 확장하며 인기를 끌어왔다.


유시몰은 28일 오전부터 쿠팡 로켓와우 회원 전용 할인 행사인 골드박스에 참여해 제로 마일드 가글을 단 하루 동안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LG생활건강 유시몰 브랜드 담당자는 "여러 국내외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유시몰만의 강렬한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앞으로도 유시몰의 라이프스타일 철학을 담은 다양한 제품군으로 '헬시 뷰티'시장을 이끌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베스트 클릭

  1. 1 [더차트]한국이 밀리다니…'세계 최고의 나라' 1·2위는 스위스·일본
  2. 2 "월 임대료만 1억"…김희애 18년 전에 산 주차장→빌딩 짓고 '대박'
  3. 3 [단독]1위 SK하이닉스에 "나 돌아갈래"…'하→삼→하' 심상찮다
  4. 4 "개처럼 짖어봐" 아파트 경비원 10명 관뒀다…갑질한 입주민의 최후
  5. 5 "지켜봐라, 우리도 한국처럼 된다"…저출산 경고 세계가 주목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