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계용 과천시장, 쿠도커뮤니케이션 과천 DX타워 신사옥 방문 지역활성화 방안 논의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4.10.25 17:55
쿠도커뮤니케이션㈜(대표 김용식)은 신계용 과천시장이 과천 DX타워 신사옥에 방문, 관내 입주한 쿠도커뮤니케이션을 격려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좌측)신계용 과천시장/ 쿠도커뮤니케이션㈜ 김용식 대표
쿠도커뮤니케이션은 CCTV 영상기반 지능형 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전국 지차제, 공공기관에 솔루션을 보급하고 있다. 또한 정보보안, LED 등 다양한 사업을 영위한다.

쿠도커뮤니케이션 김용식 대표는 신계용 시장과의 논의 자리에서 "지역 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지능형 CCTV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더 안전한 과천시가 될 수 있게 적극 지원하겠다"며 과천시와의 협업 의지를 밝혔다.


DX타워 신사옥은 쿠도커뮤니케이션의 사업부가 통합하여 9월 2일 입주하였고, 지하 4층 지상 15층 규모의 복합업무 사옥이다.

김용식 대표는 "DX타워 이전 후 과천시에서 환대를 해주어 기쁘다"며 "과천시와 쿠도커뮤니케이션의 상생 협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율희 "최민환 업소 다녔다"…성매매 여성 찾는 녹취록 작심 폭로
  2. 2 "최민환, 율희 가출에 충격…이혼 후 양육비·재산분할 없었다"
  3. 3 오열한 신현준· 탄식한 김용건…김수미 별세에 충격받은 아들·동료들
  4. 4 "아가씨가 없다네" 최민환, 성매매 의혹 녹취록에…결국 활동 중단
  5. 5 부부싸움 하고 전화한 며느리 서효림…'별세' 김수미가 했던 조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