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브로컴퍼니, 홍은·홍제동 소상공인 기사회생 프로젝트 진행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4.10.25 17:29
엠브로컴퍼니(대표 임형재)는 사회적 가치 나눔을 위한 CCP(Change Chance Potential) 활동으로 홍은·홍제동 지역활성화를 위한 소상공인 기사회생 프로젝트 두 번째 솔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복지재단 홍은종합사회복지관 요청으로 시작된 이번 프로젝트의 두 번째 솔루션은 홍제동에 위치한 아트스튜디오 플로의 운영환경을 개선하고 온라인 플랫폼 리뉴얼 및 인지도 상승을 위한 종합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엠브로컴퍼니 임형재 대표와 솔루션 신청자 이환희 작가, 홍은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들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제공 = 홍은종합사회복지관
엠브로컴퍼니는 홍은·홍제동 소상공인들 중 선정된 사람들에게 매출 상승을 위한 마케팅, SNS활용, 매장 운영 노하우 등의 교육을 진행하고 제품을 개발 및 개선하고 간판, 배너, 메뉴판, POP 등 디자인을 무료로 교체해주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엠브로컴퍼니 임형재 대표는 "소상공인 기사회생 프로젝트는 홍은·홍제동 소상공인분들과 함께 의미 있는 결과를 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전국 각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소상공인분들을 위해 지역활성화 프로젝트를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솔루션 대상자로 선정된 아트스튜디오 플로 이환희 작가는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이번 경험을 계기로 더욱 노력하고 발전해서 사회에 환원하겠다"고 말했다.

(좌측부터) 솔루션 신청자 이환희 작가, 홍은종합사회복지관 김정연 팀장, 김우성 사회복지사./ 사진제공 = 홍은종합사회복지관
엠브로컴퍼니는 자사에서 진행하는 지역-기업이 함께하는 CCP프로젝트를 통해 지역과 상생하는 외식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소상공인 기사회생 프로젝트는 귤스에듀테인먼트에서 제작하는 유튜브 채널 '장사반장'을 통해 솔루션 과정을 업로드할 예정이다. 또한 '즐거운 나눔행사'가 될 수 있도록 참여형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유망 아티스트 및 청년작가들과 협업하여 자사 브랜드인 더바른정국밥, 미슐랭면, 국제뚝볶이, 앵그리 포테이토, 곱떡치떡, 치꼬뱅 등의 포장 패키지를 디자인하여 작가의 작품을 알리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외식 창업 종합솔루션 그룹을 운영 중인 임형재 대표는 현재 (주)엠브로컴퍼니, (주)공사일공에프앤비, ㈜스낵토리, 귤스에듀테인먼트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으며, 저서로는 '초심력', '배달장사의 진짜 부자들'이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율희 "최민환 업소 다녔다"…성매매 여성 찾는 녹취록 작심 폭로
  2. 2 "최민환, 율희 가출에 충격…이혼 후 양육비·재산분할 없었다"
  3. 3 오열한 신현준· 탄식한 김용건…김수미 별세에 충격받은 아들·동료들
  4. 4 "아가씨가 없다네" 최민환, 성매매 의혹 녹취록에…결국 활동 중단
  5. 5 부부싸움 하고 전화한 며느리 서효림…'별세' 김수미가 했던 조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