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또커피, 고창점 오픈.. 지역 커피 문화의 새로운 랜드마크 탄생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 2024.10.23 17:02
보니또커피는 전북 고창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보니또커피는 고창 스포츠타운 앞에 위치한 이번 매장 오픈으로 지역민들과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사진제공=보니또커피
보니또커피는 원두전문 제조회사 에스프레소코리아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로, 고품질의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한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이다. 에스프레소코리아의 체계적인 원두 관리와 로스팅 기술 덕분에 고객들은 언제나 신선하고 풍부한 향의 커피를 맛볼 수 있다.

보니또커피는 본사의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과 맞춤형 지원 덕분에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모델로, 비용 부담은 줄이면서도 고품질의 커피와 안정적인 운영을 보장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보니또커피 고창점은 자연 친화적인 매장 콘셉트로, 아늑한 분위기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탁 트인 매장의 창가에 앉아 여유롭게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으며, 매장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도 인기다. 소금빵, 뺑오 쇼콜라, 크로아상, 스콘 등 신선한 빵들이 준비되어 있어 커피와 함께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입맛을 사로잡는다.

보니또커피는 단순히 커피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지역 커피 문화를 활성화하고 지역민들에게 새로운 휴식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자 한다.

베스트 클릭

  1. 1 속옷 벗기고 손 묶고 "빨리 끝내자"…초등생이 벌인 끔찍한 짓
  2. 2 19층 어린이 층간소음 사과 편지에 18층 할머니가 쓴 답장 '훈훈'
  3. 3 "차라리 편의점 알바"…인력난 시달리는 '월 206만원' 요양보호사
  4. 4 졸혼 3년 뒤 "나 암걸렸어, 돌봐줘"…아내는 이혼 결심, 왜?
  5. 5 "엄마, 오빠가…" 4년 참다 털어놨다…초등 의붓동생 성폭행한 2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