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마케팅 기업 '슬록', 혁신성장 벤처기업 인증 획득

머니투데이 박새롬 기자 | 2024.10.23 16:19
클린뷰티 마케팅 전문기업 슬록(대표 김기현)이 최근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혁신성장 유형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벤처기업 인증은 중소벤처기업부 지정 기관이 기업의 기술 혁신성과 사업 성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기업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인증 기업은 세제 혜택, 금융 지원, 입지, 마케팅 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슬록은 업계 최초로 화장품 지속가능성 검증 솔루션 'K-서스테이너블'을 개발·운영하는 마케팅테크 기업이다. 특히 화장품의 탄소발자국을 간단히 계산할 수 있는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클린뷰티 기업을 위한 커뮤니티 플랫폼 'K-서스테이너블 소사이어티'도 함께 운영 중이다.

슬록 측은 "마케팅 비용과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당사 원스텝 검증 솔루션의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정부로부터 인정받은 셈"이라며 "앞으로도 클린뷰티 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마케팅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했다.


한편 슬록은 오는 11월1일 클린뷰티 기업들을 위한 정보교류 모임 '네트워킹 데이'를 개최한다. 참가 신청은 구글폼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K-서스테이너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뷰티 엑스포 코리아 2024' 슬록 부스 전경/사진제공=슬록

베스트 클릭

  1. 1 속옷 벗기고 손 묶고 "빨리 끝내자"…초등생이 벌인 끔찍한 짓
  2. 2 19층 어린이 층간소음 사과 편지에 18층 할머니가 쓴 답장 '훈훈'
  3. 3 "차라리 편의점 알바"…인력난 시달리는 '월 206만원' 요양보호사
  4. 4 졸혼 3년 뒤 "나 암걸렸어, 돌봐줘"…아내는 이혼 결심, 왜?
  5. 5 '명예훼손 혐의' 박수홍 형수 이모씨 선고, 하루 전 돌연 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