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갑경 일침 "♥홍서범, 돈 떨어지니 곁에 아무도 안 남아"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4.10.23 08:14
조갑경·홍서범 부부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처
가수 조갑경이 남편 홍서범 씀씀이를 지적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홍서범, 조갑경, 한영, 박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처
방송에서 MC 이상민은 홍서범이 그간 모든 회식 자리에 나타나 결제를 대신해 줬다고 말했다.

홍서범은 "누가 내기 전에 가서 내야 속이 풀린다"고 인정했다. 이상민은 거듭 홍서범이 그의 히트곡 '김삿갓'처럼 모든 회식을 떠돈다고 농담을 던졌다.

이에 홍서범은 "제가 대학생 때 데뷔했다"며 "가요제 수상하고, 축제도 다니고 하다 보니 어린 나이에 돈을 많이 벌었다. (그러다 보니) 그때부터 주변을 챙겼다"고 말했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처
조갑경 역시 홍서범이 계산하는 모습에 반했다고. 조갑경은 "여러 명이 스키장으로 여행을 간다고 하면 홍서범이 스키장 비용뿐만 아니라 출발에서 도착까지 모든 돈을 다 냈다"고 떠올렸다.

다만 "그런데 너무 대책 없이 쓰더라. (걱정되는 마음에)'오빠가 지금은 돈이 많지만 돈이 없을 때 누가 남을까 생각해요'라고 말하기까지 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결국) 다 없어지고 나만 남았다"고 덧붙이며 너스레를 떨었다.

홍서범과 조갑경은 1994년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입주 한달 전 둔촌주공 1.2만세대 '날벼락'…준공승인·임시사용승인 모두 '불가'
  2. 2 속옷 벗기고 손 묶고 "빨리 끝내자"…초등생이 벌인 끔찍한 짓
  3. 3 화성 향남~서울 여의도 60분 주파 '신안산선 연장사업' 청신호
  4. 4 "김민재, 와이프 인스타 언팔"…이혼 소식에 4개월 전 글 '재조명'
  5. 5 19층 어린이 층간소음 사과 편지에 18층 할머니가 쓴 답장 '훈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