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플라잉, 품질경영시스템 'ISO 9001' 인증 획득

머니투데이 박새롬 기자 | 2024.10.23 16:10
AI(인공지능) 학습 관리 플랫폼 버터플라잉(대표 신형)이 한국표준협회로부터 품질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 9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ISO 9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의 글로벌 표준규격이다. 제품 및 서비스가 품질경영시스템 기준에 부합할 때 부여된다.

이번 인증으로 버터플라잉은 △가정용 학습관리 앱(애플리케이션) 플랫폼 △학원용 학습관리 웹 플랫폼 △버스 위치 실시간 확인용 앱 등의 기획부터 디자인, 개발에 이르는 전 과정에 대한 품질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회사 측은 이를 통해 고객 신뢰도를 높이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형 버터플라잉 대표는 "ISO 9001 인증 획득을 통해 당사 서비스의 신뢰성과 품질을 객관적으로 입증받았다"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버터플라잉은 초등학생 가정을 위한 학습 관리 앱 '밀리빌리', 학원 운영 솔루션 '에듀빌리', 안심 셔틀버스 앱 '버스빌리' 등을 운영 중이다.

사진제공=버터플라잉

베스트 클릭

  1. 1 속옷 벗기고 손 묶고 "빨리 끝내자"…초등생이 벌인 끔찍한 짓
  2. 2 19층 어린이 층간소음 사과 편지에 18층 할머니가 쓴 답장 '훈훈'
  3. 3 "차라리 편의점 알바"…인력난 시달리는 '월 206만원' 요양보호사
  4. 4 졸혼 3년 뒤 "나 암걸렸어, 돌봐줘"…아내는 이혼 결심, 왜?
  5. 5 '명예훼손 혐의' 박수홍 형수 이모씨 선고, 하루 전 돌연 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