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글래스는 화장품 전문가 카리사 제인스(Carisa Janes)가 2004년 미국에서 론칭한 브랜드다. 전성분을 비건화하고 동물성 원료 대체성분을 개발해 동물과 환경, 인간이 함께 하는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중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은 2022년 국내 출시 이후 줄곧 브랜드의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베스트셀러다.원조 탕후루(탕후루 같이 촉촉하게 코팅된) 립, 유리알 립 등의 애칭으로 불리며 국내 매출이 매년 큰 폭으로 신장하고 있다.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팬텀 글로시 밤은 '싱글 세트' '듀오 세트' '미니 블러셔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워글래스 관계자는 "환경과 윤리적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비건 뷰티에 선두에 있는 아워글래스가 오랜 기간 사랑받을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브랜드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성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고 관련 제품들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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