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탕후루 립 '아워글래스' 20주년 기념 한정판 기획세트 출시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 2024.10.22 09:52
아워글래스 론칭 20주년 한정판 기획세트/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뷰티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가 이달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대표 제품인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 한정판 기획 세트 3종을 출시했다.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전용 커스터마이징 스킨과 틴케이스 등을 함께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아워글래스는 화장품 전문가 카리사 제인스(Carisa Janes)가 2004년 미국에서 론칭한 브랜드다. 전성분을 비건화하고 동물성 원료 대체성분을 개발해 동물과 환경, 인간이 함께 하는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중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은 2022년 국내 출시 이후 줄곧 브랜드의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베스트셀러다.원조 탕후루(탕후루 같이 촉촉하게 코팅된) 립, 유리알 립 등의 애칭으로 불리며 국내 매출이 매년 큰 폭으로 신장하고 있다.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팬텀 글로시 밤은 '싱글 세트' '듀오 세트' '미니 블러셔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워글래스 관계자는 "환경과 윤리적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비건 뷰티에 선두에 있는 아워글래스가 오랜 기간 사랑받을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브랜드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성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고 관련 제품들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입주 한달 전 둔촌주공 1.2만세대 '날벼락'…준공승인·임시사용승인 모두 '불가'
  2. 2 속옷 벗기고 손 묶고 "빨리 끝내자"…초등생이 벌인 끔찍한 짓
  3. 3 허공에 붕 뜨더니 계곡 추락…산행 떠난 주부들, 못 돌아왔다 [뉴스속오늘]
  4. 4 "김민재, 와이프 인스타 언팔"…이혼 소식에 4개월 전 글 '재조명'
  5. 5 화성 향남~서울 여의도 60분 주파 '신안산선 연장사업' 청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