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와이프 인스타 언팔"…이혼 소식에 4개월 전 글 '재조명'

머니투데이 이소은 기자 | 2024.10.21 17:57
한국 축구 국가대표 김민재의 이혼 사실이 알려지면서 수개월 전 작성된 두 사람 사이의 관계에 대해 묻는 커뮤니티 글이 재조명되고 있다. /사진=네이버 지식인 캡처
한국 축구 국가대표 김민재의 이혼 사실이 알려지면서 수개월 전 작성된 두 사람 사이의 관계에 관해 묻는 커뮤니티 글이 재조명되고 있다.

해당 글은 지난 6월 포털 사이트 네이버 '지식인'에 올라온 '축구선수 김민재 와이프'라는 제목의 글이다.

글을 쓴 A씨는 "축구선수 김민재 와이프분 인스타를 들어갔는데 게시물, 하이라이트 전부 삭제됐고 프로필에 김민재를 태그한 것도 사라졌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둘 사이에 무슨 일이 있는 것이 아니냐. 아시는 분 계시는가. 심지어 김민재는 와이프 계정 팔로우를 취소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21일 김민재의 소속사 오렌지볼은 공식적으로 그가 결혼 4년 만에 이혼했다고 발표했다.


소속사는 "김민재가 신중한 논의 끝에 그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협의 이혼 절차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어 "성격 차이로 이혼을 결심하게 됐으며, 각자의 길에서 서로를 응원하기로 했다. 더불어 부모로서 아이를 1순위로 두고 최선을 다할 것임을 밝혀왔다"고 전했다.

이런 가운데, 과거 글이 재조명받으면서 조회수가 급증, 오후 5시 현재 1만회에 육박했다.

누리꾼들은 해당 글에 대한 답글로 이날 발표된 이혼 소식을 공유하며 "아쉽다.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베스트 클릭

  1. 1 [더차트] 하버드·MIT 제쳤다…미국 대학 1위는 어디?
  2. 2 [단독]입주 한달 전 둔촌주공 1.2만세대 '날벼락'…준공승인·임시사용승인 모두 '불가'
  3. 3 강남 모인 희망퇴직·권고사직 100명, 얼굴에 '웃음꽃' 핀 이유
  4. 4 '정년 65세' 시대 열렸다…행안부 공무직부터 정년 최대 65세로 연장
  5. 5 허공에 붕 뜨더니 계곡 추락…산행 떠난 주부들, 못 돌아왔다 [뉴스속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