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광교점은 18일부터 3일간 한맥 생맥주 시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한맥은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로 올 3월 '엑스트라 크리미 生'을 새롭게 론칭했다. 특수 디자인된 '스페셜 마이크로 크림 탭'을 통해 생크림같이 부드러운 거품이 특징이다.
팝업에선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크림 생맥주를 만들 수 있는 '한맥 스무스 크림 거품기'와 '크리미 서버' 체험존을 마련했다. 생맥주 무료 시음과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광교점에선 또 오는 31일까지 인기 캐릭터 '핑크퐁'의 신작 애니메이션 방영을 기념한 핑크퐁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고, 핑크퐁 인형과의 기념사진 이벤트, 아기 상어 라이더 체험을 할 수 있다.
지방 최초로 진행되는 젤리카 팝업은 차량과 조형물 전시를 비롯해 다채로운 포토존을 마련했다. 현장 경품 이벤트와 무료 시식도 제공하며, 24일까지 식품관에 사워바이츠 특설존을 마련해 상품을 판매한다.
또 27일까지 국내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외부 광장에 2.5m 대형 캐릭터 벌룬과 조형물을 설치했고, 포토존도 마련했다. 캐릭터 관련 피규어, 라이프스타일 소품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트렌디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팝업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 유치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