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에이징 브랜드 '어나더페이스', K-뷰티엑스포에서 첫 선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 2024.10.18 16:51
어나더페이스가 17일부터 3일간 열리는 킨텍스 'K-뷰티엑스포코리아'에서 첫 선을 보인다.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어나더페이스'가 K-뷰티엑스포에서 최초로 선을 보였다. 어나더페이스는 80여개 국에 수출 중인 명인화장품에서 세계인의 다양한 피부고민을 접하며 갖게 된 노하우로 연구개발 한 브랜드이다.

특히, 처음으로 공개하는 '펩타테놀' 라인은 토너, 세럼, 크림, 선크림, 하이드로겔 마스크, 모델링 팩,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폼의 총 8종으로 구성됐으며 '펩타이드'와 '판테놀'의 더블 포뮬러로 피부의 장벽 개선과 진정을 위한 어나더페이스만의 독자 성분이다.

어나더페이스 관계자는 "많은 글로벌 소비자들이 유난히 젊고 깨끗해 보이는 한국 사람들의 피부비밀을 궁금해한다"며 "전 세계 소비자에게 K-뷰티 시크릿을 전하고자 20대부터 관리하는 슬로우에이징 브랜드를 개발했고 K-뷰티엑스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K-뷰티엑스포에서 어나더페이스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본품을 처음으로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어나더페이스는 오는 22일 첫 론칭을 앞두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박지윤 그동안 어떻게 참았냐" "최동석 막말 심해"…누리꾼 반응 보니
  2. 2 [단독]"막걸리 청년이 죽었다"…숨진지 2주 만에 발견된 30대
  3. 3 박지윤-최동석 '부부 성폭행' 문자에 발칵…"수사해라" 누리꾼이 고발
  4. 4 "제시 일행 갱단 같다" 폭행 피해자 주장에…재조명된 박재범 발언
  5. 5 최동석 "남사친 집에서 야한 영화 봐"…박지윤 "성 정체성 다른 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