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테이 관계자는 "이미 20여개국 넘는 국내외 고객사와의 미팅 일정이 잡혀있다"고 밝히며 "특히 국내에서 열리는 전시인 만큼 국내 이커머스사와의 다양한 미팅을 통해, 해외에서 먼저 알아본 '팜스테이'를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글로벌 브랜드서의 저력을 증명했다.
특히, 처음으로 개별 부스에 참석하는 '라페름'은 자연 친화적 성분의 헤어&바디 브랜드로, 유럽의 까다로운 화장품 CPNP 인증을 받아 성공적으로 유럽 수출에 성과를 이룬 바 있다. 최근에는 임산부도 사용 가능한 비건 탈모 샴푸를 출시해 국내 맘카페에서 주목받았다.
팜스테이와 라페름은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어나더페이스는 오는 22일 첫 론칭을 앞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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