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섭, 솔로 콘서트 '더 웨이페러' 선예매 전석 매진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24.10.17 10:40

판타지오는 그룹 비투비 멤버 겸 뮤지컬 배우 이창섭이 솔로 콘서트로 티켓 파워를 발휘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6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된 이창섭 단독 콘서트 'The Wayfarer'(더 웨이페러)는 티켓 오픈 직후 양일 전석이 빠르게 매진을 기록했다. 'The Wayfarer'는 이창섭이 약 6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 공연이다.

회사 관계자는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보답하기 위해 이창섭은 자신만의 내공과 감성을 녹인 수준 높은 라이브 무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여행자를 공연 타이틀로 내세운 이창섭이 보여줄 색다른 매력과 콘셉트도 관전 포인트다. 그간 음악과 더불어 뮤지컬, 페스티벌, 예능, 콘텐츠 등 분야를 아우르는 활약을 펼쳐온 만큼 이창섭만의 다재다능한 역량은 물론 아낌없는 소통이 팬들에게 여행과 같은 행복감을 선물할 전망이다.


한편 이창섭은 지난 2일 솔로 정규 1집 '1991'을 발매하고, 음악 방송과 더불어 각종 대학 축제와 페스티벌 등에 출연해 더블 타이틀곡 '33'(삼삼)과 'OLD TOWN'(올드 타운)을 비롯한 신곡 무대를 펼치고 있다.

한편 이창섭의 솔로 콘서트 'The Wayfarer'는 오는 11월 30일 오후 6시, 12월 1일 오후 5시에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개최된다

베스트 클릭

  1. 1 "이진호 어머니 아프단 말에 월세도 내준 이수근…도박 알고 충격"
  2. 2 "'제발 도와 달라'는 이진호에…5억 빌려준 연예인 또 있다" 추가 주장
  3. 3 "사별한 남자와 재혼했는데…첫 명절에 전처 부모님 뵈러 간다네요"
  4. 4 뉴진스 하니, 청바지 '국감 패션' 눈길…어깨엔 430만원 명품백
  5. 5 "상한가 또 상한가" 따라 산 개미들…하루새 -17% 테마주 '경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