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인디 뷰티 브랜드 '톤28' 홈쇼핑 최초 론칭

머니투데이 유엄식 기자 | 2024.10.16 13:23
GS샵이 19일 TV홈쇼핑 최초로 인디 뷰티 브랜드 ‘톤28' 제품 해남404 펩타시카 새벽 크림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제공=GS샵
GS샵이 최근 인기가 높아진 '인디 뷰티(Indie Beauty)' 브랜드 모시기에 공을 들이고 있다. 인디 뷰티 브랜드는 인디 영화나 음악처럼 명확한 가치와 신념을 표방하는 상품이다.

GS샵은 오는 19일 오전 TV홈쇼핑을 통해 '톤28 해남 404 펩타시카 새벽 크림'을 론칭한다. '톤28'은 무농약 병풀 추출물로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농사를 짓는 것으로 유명해진 인디 브랜드다. 이번에 GS샵을 통해 홈쇼핑에 처음으로 진출하게 됐다.

'해남 404 펩타시카 크림'은 톤28에서 운영 중인 약 100개 상품 가운데 매출 1위 상품이다. 풍성한 수분을 공급해 자고 일어나면 한층 밝아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어 '새벽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GS샵은 해남 404 펩타시카 새벽 크림(50g) 6개와 체험분(2g) 4장, 해남 404 펩타시카 토너(250ml) 2개 등으로 구성한 전용 패키지를 17만8000원에 판매한다. 단품 구매 대비 약 40% 저렴한 가격이다.


GS샵이 인디 브랜드 소싱에 공을 들이는 것은 온라인에서 인기가 검증된 상품을 통해 신규 고객 유치 효과가 입증됐기 때문이다.

실제로 지난 5월 GS샵이 단독 론칭한 인디 뷰티 브랜드 '디마르3(DEMAR3)'는 5개월간 누적 매출이 50억 원을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5~7월 '디마르3' 구매 고객 분석 결과 신규 고객 비중이 22%에 달했다. 이는 일반 뷰티 상품 구매 고객의 14%가 신규 고객인 것과 비교하면 8%p 높은 수준이다.

베스트 클릭

  1. 1 "박지윤 그동안 어떻게 참았냐" "최동석 막말 심해"…누리꾼 반응 보니
  2. 2 [단독]"막걸리 청년이 죽었다"…숨진지 2주 만에 발견된 30대
  3. 3 "제시 일행 갱단 같다" 폭행 피해자 주장에…재조명된 박재범 발언
  4. 4 최동석 "남사친 집에서 야한 영화 봐"…박지윤 "성 정체성 다른 친구"
  5. 5 치열했던 10·16 재보선···한동훈·이재명·조국 엇갈린 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