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방컬렉션, 24FW 'Relight in LANIN' 패션쇼 개최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 2024.10.15 23:09
/사진제공=랑방컬렉션
랑방컬렉션이 24FW 시즌을 맞아 한층 새로워진 하이엔드 무드를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프랑스의 전통과 유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독창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과거 'LANVIN PARIS'의 찬란한 유산을 '리본'이라는 모티프로 현재와 연결한 이번 컬렉션은 다인종 모델 6인을 통해 랑방컬렉션의 다양성과 조화를 표현했다.

24FW 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케이프 스타일의 롱 코트는 우아하면서도 구조적인 실루엣을 자랑하며, 리본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커트와 니트는 클래식한 매력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랑방컬렉션의 24FW 시즌은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 패션쇼로 먼저 선보이게 되었다.

이번 행사는 한국 근현대 건축의 거장 김중업 건축가가 설계한 주한 프랑스 대사관저에서 개최되었으며, 한국의 정서와 프랑스의 우아한 품위를 담아내어 역사적 가치가 높은 건축물을 통해 고객들에게 마치 여행을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선사했다.


랑방컬렉션은 올해 주한 프랑스 대사관이 주관한 프랑스 국경일 행사를 후원하는 등 프랑스 문화와 예술 발전에 힘써왔다.

이번 행사를 통해 프랑스 모태 브랜드로서의 헤리티지를 한층 더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랑방컬렉션의 24FW 'Relight in LANVIN' 캠페인은 랑방컬렉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품은 더한섬닷컴과 전국 랑방컬렉션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40대 아들에 '부엌칼' 던진 아버지…"아들은 처벌 바라"
  2. 2 도박 위해 사채까지 쓴 이진호…이수근이 수천만원 빌려주며 한 조언
  3. 3 동생은 붙잡고, 형은 80번 찔렀다…"피나요, 빨리요" 다급했던 그날[뉴스속오늘]
  4. 4 사채까지 당겨쓴 이진호 빚 원금만 '23억'…"부모님 일" 핑계도
  5. 5 "성수역 퇴근길 지옥" 난리더니…'색깔블록' 등장에 불만 쏙[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