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가 기업가치를 높이기 위해 주주들과 적극 소통에 나선다.
지역난방공사는 15일 오는 25일까지 일반주주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국지역난방공사 기업가치 제고 계획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기업가치 제고 계획'이란 코리아디스카운트 해소를 위한 정부의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정책에 부응해 우리나라 증시 상장기업이 자발적으로 수립하는 발전 전략을 말한다.
공사는 지난 8월23일 상장 공기업 최초로 금년 4분기 중 기업가치 제고 계획을 수립하겠다고 공시했다.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직접적인 이해관계자인 주주에게 '기업가치 제고를 위해 필요한 노력'이 무엇인지를 물음으로써 실효성 있는 계획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사 관계자는 "시장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주주와 공감대를 형성하면 기업, 투자자, 시장 모두가 윈윈(win-win)하는 기업가치 제고 계획이 마련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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