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뉴 러블리트리 정수기 출시

머니투데이 김성진 기자 | 2024.10.15 14:29
뉴 러블리트리 왼쪽부터 라벤더, 오트밀베이지, 피치./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정수기 신제품 '뉴 러블리트리'를 출시했다. 가전의 디자인에 민감한 최근의 홈 스타일링 트렌드에 맞춰 겉면과 외형에 신경을 쓴 제품이다.

제품의 정면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스톤 텍스처로 만들었고, 가로의 길이가 18cm로 작아 부엌의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 전면의 디스플레이 컬러는 라벤더와 오트밀베이지, 피치 중 선택할 수 있다.

취수 코크(수도꼭지)의 모양을 바꾼 덕에 물을 내릴 때 물이 잘 튀지 않는다. 필터 두개를 체결한 방식이라 나중에 필터 교체도 간단히 할 수 있다.


취수 용량은 80~1000ml에서 50ml 단위로 세부 조절할 수 있다. 온수는 45~100도를 5도 단위로 조절할 수 있다. 냉수도 온도를 약냉부터 강냉까지 4단계 중 설정할 수 있다.

미국 FDA(식품의약국)의 유아용품 관리 규정에 부합한 트라이탄 소재로 코크를 만들었다. 물이 흐르는 유로는 5일마다 전기분해수로 자동 살균한다.

베스트 클릭

  1. 1 40대 아들에 '부엌칼' 던진 아버지…"아들은 처벌 바라"
  2. 2 도박 위해 사채까지 쓴 이진호…이수근이 수천만원 빌려주며 한 조언
  3. 3 동생은 붙잡고, 형은 80번 찔렀다…"피나요, 빨리요" 다급했던 그날[뉴스속오늘]
  4. 4 사채까지 당겨쓴 이진호 빚 원금만 '23억'…"부모님 일" 핑계도
  5. 5 "성수역 퇴근길 지옥" 난리더니…'색깔블록' 등장에 불만 쏙[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