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는 댄스 영상을 #KCC페인트, #컬러풀챌린지 #묵찌빠댄스의 해시태그를 달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댄스를 개발한 안무가 등이 댄스의 완성도와 창의성, 열정, 재미 등 심사기준으로 수상자를 선정해 1등은 아이패드 에어11을 받는다. 이외에 로보락 청소기, 갤럭시 버즈3, 네이버페이 1만원권 등이 준비돼 있다.
KCC는 '컬러의 힘'을 테마로 컬러마케팅을 하고 있다. 올해 전남 신안군과 업무협약을 맺어 세계적인 그라피티 아티스트들과 지역 곳곳을 친환경 페인트로 꾸미는 캠페인을 하고 있다. 장기하와 제작한 유튜브 광고는 뮤직비디오 같다는 호평을 받아 공개 한달 만에 조회수가 700만회를 돌파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