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대 승마부, '독도사랑배 전국승마대회'서 다수 입상

머니투데이 권태혁 기자 | 2024.10.11 13:05
'제3회 독도사랑배 전국승마대회'에 참가해 입상한 중원대 학생들./사진제공=중원대
중원대학교 승마부는 최근 경북 상주시에 위치한 상주국제승마장에서 열린 '제3회 독도사랑배 전국승마대회'에 참가해 좋은 성적을 거뒀다고 11일 밝혔다.

경상북도승마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독도에 대한 국민의 관심을 환기하고 그 의미를 되새겨보기 위해 마련됐다. 승마 선수와 관계자 1000여명이 참석했다.

중원대는 마장마술 종목 국산마 D Class, C Class에서 통합 1위, 2위를 차지했다. 장애물 종목에서는 60, 80, 90 Class에서 2위와 3위, 120 Class에서 대학부 2위에 올랐다.


윤여경 중원대 승마부 감독(말산업학과 교수)은 "중원대는 이번 전국승마대회 대학부에서 독보적인 위상을 입증했다"며 "올해 남은 대회에서도 훌륭한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엄마, 우리반은 나만 한국인이래"…학교가 달라졌다
  2. 2 안세하, 빼곡히 적은 자필 입장문…"학폭 억울, 떳떳한 아빠 될 것"
  3. 3 학폭 가해자 된 연예인 딸, 피해자는 사과 거절…"생기부 기록 남나요?"
  4. 4 "한국 축구 '부패' 있다는데" 요르단 기자 깜짝 질문…홍명보 답은
  5. 5 "목욕탕서 짝 바꿔가며" 북한 고교생 '충격의 집단 성관계'…결국 칼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