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증권, 연말까지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

머니투데이 박수현 기자 | 2024.10.10 11:06
교보증권이 오는 12월 말까지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공=교보증권
교보증권이 오는 12월 말까지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달 출시된 교보증권 다이렉트인덱싱은 고객이 원하는 투자전략을 설정하고 나만의 맞춤형 주식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일괄 주문까지 한 번에 가능하게 한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나만의 전략 만들기 이벤트와 자문 계약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다이렉트인덱싱 전략 만들기를 완성한 고객 2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다이렉트인덱싱 자문 계약 후 포트폴리오 매수를 진행한 선착순 국내 주식 고객 1000명, 미국 주식 고객 500명에게 각각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국내 주식과 미국 주식 중복참여가 가능하다.


투자자 혜택 강화를 위해 신용거래 이자율 이벤트 및 상장지수펀드(ETF) 순매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2월 말까지 신규 및 휴면 고객 대상으로 100일 동안 신용거래 이자율 연 4.5%를 적용한다. 또 KODEX ETF 순매수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는 교보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Win.K' 이벤트-이벤트 신청하기에서 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교보증권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상규 교보증권 WM사업본부장은 "이달 중순부터 다이렉트인덱싱 전략 차트에 '교보 챔피언 전략'을 추가해 간편하면서도 차별화된 투자 포트폴리오 구현에 도움을 드릴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의 수익률 제고 및 편리한 투자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베스트 클릭

  1. 1 "제대로 지원해도 모자랄 판에…" 안세영, 세계랭킹 2위로 밀렸다
  2. 2 그들이 삼성전자 주식 1억5000만주를 던진 이유
  3. 3 "안세하 폭행 가담한 배우 또 있다"... 동창들 증언 쏟아졌다
  4. 4 "엄마, 우리반은 나만 한국인이래"…학교가 달라졌다
  5. 5 "한국 축구 '부패' 있다는데" 요르단 기자 깜짝 질문…홍명보 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