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소프트랩, 인텔릭스에 차세대 ERP 공급 착수

머니투데이 황국상 기자 | 2024.10.10 09:18
영림원소프트랩은 방산 및 산업 분야 응용 컴퓨터 시스템 분야 기업인 인텔릭스를 대상으로 차세대 ERP(전사적 자원관리) 솔루션 공급 등 전사 시스템 통합, 업무 프로세스 효율화를 추진할 것이라고 10일 밝혔다.

2009년 설립된 인텔릭스는 국내 선도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통해 방산·산업용 하드웨어 플랫폼을 개발하는 등 안정적 성장세를 이어가는 곳이다. 영림원소프트랩은 방산 기업을 대상으로 한 ERP 공급 실적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산업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맞춤형 차세대 ERP 프로젝트를 수행하겠다는 계획이다.

반천식 인텔릭스 대표이사는 "방산 산업에 적합한 레퍼런스와 노하우를 지닌 영림원소프트랩의 ERP 솔루션은 기존 ERP 시스템 대비 비즈니스 최적화 측면에서 탁월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며, "이번 프로젝트가 인텔릭스의 새로운 도약과 성장동력 창출에 든든한 디딤돌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윤경 영림원소프트랩 부사장은 "RFHIC, 쎄트렉아이, 삼양컴텍에 이어 인텔릭스에도 ERP 솔루션을 공급하게 되면서 K-방산 분야에서 영림원의 독보적 입지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산업별 특화 ERP 모델을 개발 및 제품화해 고객기업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뒷받침하겠다"고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제대로 지원해도 모자랄 판에…" 안세영, 세계랭킹 2위로 밀렸다
  2. 2 그들이 삼성전자 주식 1억5000만주를 던진 이유
  3. 3 "안세하 폭행 가담한 배우 또 있다"... 동창들 증언 쏟아졌다
  4. 4 "말 짧게 하지마" "의원이란 사람이"…독해진 '육사 선후배' 설전
  5. 5 이혼 변호사가 본 박지윤·최동석 맞소송…"왜 서로 망가뜨리려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