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매드헐, 디앤디프라퍼티솔루션과 '에피소드 노마드 스테이' 캠페인 진행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 2024.10.08 17:18
글로벌 여성 여행자 커뮤니티 플랫폼 노매드헐(NomadHer)은 SK디앤디(SK D&D)의 자회사인 디앤디프라퍼티솔루션(이하 DDPS)과 함께 지난 9월 한 달간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에서 '노마드 스테이'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제공=노매드헐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노매드헐은 글로벌 여성 여행자를 대상으로 에피소드의 단기 주거 상품인 '노마드 스테이'를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했으며, 이를 이용한 여성 여행자들의 주거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했다.

'노마드 스테이'는 에피소드의 주거 공간을 경험할 수 있는 단기 주거 상품으로, 최소 2주부터 최대 6개월 미만으로 계약이 가능한 전용 공간이다. 풀 퍼니시드(full-furnished) 가구와 공용 공간,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 상품은 장기 출장을 계획 중인 외국인과 여행객, 이사나 인테리어로 인해 단기간 거주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특히 주목받고 있다.

DDPS 관계자는 "에피소드 노마드 스테이는 글로벌 여성 여행자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최상의 주거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에피소드 입주민과 여성 여행자가 소통하고, 서로에게 영감을 주며 문화적 교류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노매드헐 김효정 대표는 "노매드헐 앱에서 가장 많이 받는 질문 중 하나가 여성 여행자들이 안심하고 거주할 수 있는 공간에 대한 추천"이라며, "1개월 내외로 머무르는 디지털 노마드나 리모트 워커인 여성 여행자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과 커뮤니티 시설이 갖춰진 공간이 필요하다. 이번 에피소드와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여성 여행자가 서울에서 최상의 경험을 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에피소드는 SK디앤디의 종합 부동산 운영 자회사인 DDPS가 운영하는 주거 솔루션 브랜드로, 현재 약 3,900가구를 포함한 다양한 주거 및 상업 공간을 관리하고 있다. 노매드헐은 UN세계관광기구(UNWTO)가 선정한 '여성 역량 강화' 부문에서 전 세계 2,000여 개의 여행 스타트업 중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IBK기업은행의 창업 육성 플랫폼인 'IBK창공(創工)' 부산 3기 졸업 기업으로, 아이파트너즈(대표 김태규)의 지원을 받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연봉 10억, 100억 집…'지연과 이혼' 황재균, 재산분할 규모는
  2. 2 김장훈, '200억' 기부 아쉬워한 이유 "그렇게 벌었는데…"
  3. 3 김건희 여사 이 복장에 필리핀 대통령 부부 깜짝…"매우 기뻐했다"
  4. 4 "치킨값 벌려다 무슨 일"…코스닥 개미들 단체 '멘붕'
  5. 5 "친구야 강남에는 악마가 살아" 자기 몸에 불 지른 50대 경비원[뉴스속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