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 한강 공원 '웰니스서울 2024' 요가클래스 성료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 2024.10.07 21:21

뮬라 멘토 2인 강사로 참여 클래스 진행.. 약 160여명 참여해

/사진제공=뮬라웨어
스타일리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대표 조현수, 조현웅)가 '웰니스서울 2024' 행사에서 진행한 요가클래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웰니스서울 2024는 지난 6일 서울 세빛섬 반포한강공원 일대에서 열렸다. 행사에서는 힐링웰니스(느림보거북이마라톤-with Pet), 뮤직웰니스(한강콘서트), 키즈웰니스(밸런스사이클) △명상웰니스(요가클래스), 체험웰니스(테마부스) 등 5개의 주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웰니스 경험을 선사했다.

명상웰니스의 요가클래스는 요가 전문가이자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뮬라 멘토 2명이 직접 클래스를 진행했다. 오후 3시부터 2시간동안 진행된 클래스에서는 뮬라웨어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사전 접수한 120명을 비롯해 현장에서 참여한 인원까지 약 160여명이 함께 했다.

클래스는 총 두 타임으로 나뉘어, 온 몸을 시원하게 여는 '힐링 요가'와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기초 하타 요가'가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뮬라 멘토들이 안내하는 요가 동작을 수행하며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는 시간을 가졌다. 뮬라웨어는 참가자들에게 리유저블백과 긴팔 티셔츠, 양말, 모자, 음료 등으로 구성된 기프트를 제공해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현장 부스에서는 뮬라웨어 제품을 착용한 방문객들에게 동일한 제품을 증정하는 '1&1'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유튜브 구독 인증, 행사 현장 게시물 업로드 등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렸다. 또한 F/W 시즌 캠페인 '미닝풀 인 뮬라웨어'의 일환으로 마련된 숏폼 공모전 홍보를 위한 특별 존이 운영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뮬라웨어 백예진 브랜드 매니저는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편안한 시간과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웰니스 서울 2024 요가 클래스에 많은 분들이 신청해주셔서 감사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로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2. 2 연봉 10억, 100억 집…'지연과 이혼' 황재균, 재산분할 규모는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국민 세금으로 '불륜 공무원 커플' 해외여행" 전남도청에 무슨 일?
  5. 5 김장훈, '200억' 기부 아쉬워한 이유 "그렇게 벌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