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호한방삼계탕, 가맹점과 함께하는 '클린데이' 캠페인 진행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 2024.10.08 11:57
지호한방삼계탕이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클린데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지호한방삼계탕

국내 최대 삼계탕 프랜차이즈 '지호한방삼계탕'이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클린데이(CLAEN-DAY)'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6월부터 시작된 '클린데이' 캠페인은 가맹점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더욱 청결한 환경과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지호한방삼계탕은 '클린데이' 캠페인을 단발성 상생 활동으로 끝내지 않고, 정기적으로 시행해 가맹점주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쾌적한 매장 운영을 위한 교육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지호한방삼계탕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가맹점의 위생 관리와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며, "앞으로 클린데이 이외에도 다양한 상생 경영 활동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지호한방삼계탕은 경기 침체 속에서도 '가맹점들과 상생하는 본사'라는 올곧은 경영방침을 통해 가맹점과의 상생을 실천하며,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주관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10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또한, 불우이웃과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정기적으로 쌀을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착한 기업으로 사랑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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