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어린이 감기약 '콜록키즈펜시럽' 출시

머니투데이 구단비 기자 | 2024.10.07 11:02
콜록키즈펜시럽./사진제공=GC녹십자
GC녹십자가 어린이용 해열 진통제 '콜록키즈펜시럽'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콜록' 시리즈의 첫 키즈 라인으로 주성분은 아세트아미노펜이다. 아세트아미노펜은 두통, 감기, 발열, 통증, 신경통, 근육통, 삔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해열진통제 중 가장 안전한 성분으로 알려져 아이들이 먹기에 적합하다. 체리향을 첨가해 복용 편의성을 높였다.

5㎖ 용량 소포장 스틱형 제품으로, 1회 복용 시 1포씩 스틱 그대로 짜서 복용하면 된다. 개별 포장으로 외출 또는 응급 시에 신속하고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


콜록 시리즈는 △감기제 증상 '콜록종합연질캡슐' △인후, 콧물, 코막힘 '콜록노즈연집캡슐' △기침, 가래 '콜록 코프 연질캡슐' △어린이용 해열 진통제 '콜록키즈펜시럽' △스프레이형 비염치료제 '콜즈록 나잘 스프레이' 등을 보유하고 있다.

GC녹십자 관계자는 "이번 콜록키즈펜시럽 출시를 통해 감기약 라인을 새롭게 구축했다"며 "감기 증상에 따른 특화된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들이 본인 증상에 더욱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효능 좋은 제품을 만들겠다"고 했다.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국민 세금으로 '불륜 공무원 커플' 해외여행" 전남도청에 무슨 일?